플러스하우스
육지담 학폭 육개장발언 가시나 몸매 대학 인스타 본문
음악에는 여러 장르가 있는데요. 발라드, 힙합, 트로트, 가요 등등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노래를 들으며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도 합니다. 그 중 힙합에는 사회 비판성의 가사들도 일부가 들어있고 그런 힙합을 들으며 공감하는 청자들도 많습니다.
그러면서 힙합은 점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힙합과 관련된 프로그램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수많은 프로그램 중 <쇼미더머니>는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고 그 결과 많은 시즌을 거듭하였습니다. 또한 많은 논란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육지담의 SNS에 올라온 글이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육지담은 1997년생으로 올해 21살이며 <쇼미더머니>에서 큰 인기를 얻고 후에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더욱더 좋아진 랩실력과 훨씬 예뻐진 외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육지담 인스타에 어느 날 장례식장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육개장 먹어야 할 듯' 이라는 글로 게시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솔한 게시글이 아니냐는 지적을 했고 고인의 명복을 빌어야 할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이라는 비판까지 받은 육지담은 바로 게시글을 내리고 자신의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사과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육지담을 향한 비난은 계속해서 거셌고 결국 육지담은 인스타를 비공개 전환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육지담 학폭으로도 소문이 돌고있는데요. 아마 이 사건은 많은 인기를 얻은 육지담에 대해 질투를 한 지인이 올린 글이 아닐까라는 추론도 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선미가 <가시나>라는 노래를 발매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육지담 또한 선미의 <가시나>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가시나>의 가사를 인용해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라는 글과 지하철에 쭈그려 앉아있는 자신의 사진을 함께 게시했습니다. 같이 올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두 놀란 듯한 댓글을 달았습니다.
처음에 방송을 했던 육지담과 최근에 게시된 사진 속 육지담은 많은 차이를 보였기 때문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브이라인의 얼굴형과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물오른 미모를 선보였습니다. 육지담 몸매는 최근에 교정기도 빼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며 탄탄해진 몸매 또한 뽐내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에서 보였던 풋풋하고 어렸던 여고생의 모습은 벗어던지고 성숙하고 섹시미 넘치는 여자로 성장했습니다.